많이 묻는 질문

원단 제품


Q1. 원단 소파를 사용 중인데 다른 색상의 잡사가 보이는데 불량인가요?


A: 링크플레이스에서 수입하는 브랜드 제품의 원단들은 천연 소재를 기본으로 제작되어 염색이 필요한 원단 같은 경우는 색상의 차이가 미세하게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단 직조 과정에서 잡사가 들어 갈 수 있으며, 핀셋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원단의 불량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Q2. 원단 제품에 보풀이 생겼어요. A/S 가능할까요?


A. 원단 제품의 경우 힘이 가해져서 마찰이 생기는 경우 자연스럽게 보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찰이 되는 빈도수와 강도에 따라 보풀의 양이 다를 수는 있습니다. 보풀 생성으로 인한 A/S.는 어려우며,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보풀 제거기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원단 보풀
원단 보풀
원단 잡사
원단 잡사

가죽 제품


Q1. 가죽 소파를 배송 받았는데 주름이 많아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A: 천연 가죽 소파는 소재의 특성 상 사용하면서 자연스러운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배송 직후 진하게 주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수입 진행 시 제품의 쏠림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으로 2주 정도 소파 앉으셔서 사용하시면 자연스럽게 점점 사라집니다.  


Q2. 가죽에 상처가 많은데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소의 상처나 부위 별 색상 차이는 천연 가죽의 특성입니다. 해당 부분은 교환 사유에 해당 되지 않으며, A/S 역시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가죽 주름
가죽 주름
가죽 상처
가죽 상처

원목 제품 


Q1. 원목 제품을 사용중인데 갈라졌어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A: 원목 제품의 갈라짐. 틀어짐의 경우 원목 자체의 특성이므로 교체가 불가합니다.


단,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의 균열, 뒤틀림의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1년 이내에 수리 가능 여부 확인 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일부 상황에 따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음) 


Q2. 매장에서 본 제품과 생상과 결 무늬가 달라요. 교환 가능 한가요?


A. 원목의 옹이. 타이거 무늬, 색상 차이 등은 천연 원목의 특성이므로 교환 사유에 해당 되지 않으며, A/S 역시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목 갈라짐
원목 갈라짐
원목 타이거 무늬
원목 타이거 무늬

철제 제품


Q1. 체어 하단에 발통이 빠졌어요. A/S 가능한가요?


A: 하단부 발통의 경우는 소모품으로 방문 확인 후 발통 교체를 진행합니다. 1년 이내의 경우는 무상으로 가능하며, 1년 이후의 경우는 방문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Q2. 철제 프레임 용접 자국이 있어요. 불량인가요?


A. 철제 프레임의 경우 철제 가공을 통해 빈티지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제품 교체 및 A/S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체어 하부 발통 빠짐 현상
체어 하부 발통 빠짐 현상
철제 용접 자국
철제 용접 자국

고객센터 전화문의 1588-3241 

Open Hours. 10AM ~ 5PM (월-금)

Email. info@linkplace.co.kr

 (주) 링크플레이스 | 서울 송파구 중대로 16길 6

대표: 김상훈 | 사업자번호 : 164-81-00550

통신판매업신고 : 2022-서울강남-02775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 서비스 센터  Tel.  1588-3241

월-금 10AM ~5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주식회사 링크플레이스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16길 6, 3층 (11AM-8PM)

사업자 : 164-81-00550 | 통신판매업신고 : 2022-서울강남-02775

대표 : 김상훈 | 개인정보책임자 : 김상훈

Email.  info@linkplace.co.kr 

Hosting by (주)아임웹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